프로젝트 정보은행
중동 · 아시아 플랜트 정보 제공서비스
KOPIA

업계동향


대우건설, 2025 우수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
KOPIA/ 작성일: 25-03-25 09:09
영상링크

 대우건설(대표이사 김보현)이 지난 20일 중구 앰버서더 서울 풀만호텔에서 주요 협력회사를 대상으로2025년 우수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 21일 밝혔다.

 

imageView?uniqueVal=2616e53c-05bc-45cd-8
사진 설명대우건설 김보현 사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.>

 

 

 이 날 행사에는 김보현 사장 및 대우건설의 주요 임직원과 우수협력회사 대표들이 참석했다특히 올해는 본격적인 행사 시작 전 협력회사 관련 제도 및 정책 소개 후 질의응답을 통해 협력회사들의 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.

 

 대우건설 김보현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 대우건설은 협력회사의 헌신과 노력 덕분에 국내외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건설업계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수 있었다면서 올해는 안전 최우선의 원년으로 협력회사와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안전과 상생을 위해 노력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자고 전했다.

 

 이번 간담회에서 외주자재안전고객만족 분야의 협력회사가 최우수우수협력회사로 선정되었다최우수협력회사는 계약우선권과 당해 연도 계약이행보증금 50% 감면 등의 혜택을우수협력회사는 입찰 인센티브 부여 및 당해 연도 계약이행보증금 50% 감면 등의 혜택을 부여 받는다.

 

imageView?uniqueVal=52fdc870-dc55-4772-8
사진 설명: 2025 대우건설 우수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 참석자 단체 사진>

 

 

 대우건설은 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동반성장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 2007년부터 매년 우수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해오고 있다또한 2012년부터 동반성장 펀드를 통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회사들을 대상으로 저금리 대출 등 금융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.

 

 대우건설 관계자는 올해는 더욱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위해 정기적인 간담회와 협력회사 의견 수렴 창구를 확대하겠다면서 더불어 우수협력회사들을 대상으로 ESG 컨설팅 및 평가 지원금융 지원 등을 확대해 협력회사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. 

 

출처 : 대우건설 홈페이지

이전글 플랜트산업협회, 2025 플랜트 정책 포럼 개최
다음글 한국수력원자력, "루마니아 함께 진출할 원전 기업 찾아요"